티스토리 뷰

┗ 태을주◾도공 체험
태을주로 다시 살아난 시신경
서울 강남도장 김OO성도님(68세)

저는 평소 뭘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입니다. 직장생활을 마치고 자격증을 필요로 하던 시기에 한 해에 여섯 가지 자격증을 따기도 했으며 노력을 많이 하는 스타일입니다.

작년 가을 『환단고기』 콘서트를 통해 민족의 웅기에 심취한 저는 역사 세미나에 거의 빠짐없이 열심히 출석했고, 마치 시험 공부하는 학원생인 양 집에서도 완역본을 복습하였습니다. 『환단고기』완역본 공부를 통해 웅혼한 한민족의 역사와 정신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환단고기』에 실린 염표문과 천부경을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출퇴근, 근무 시에 수시로 송주하였고 조석으로 태을주 수행을 하니 온 몸에 느낌이 오면서 기분이 좋고, 눈이 개운하며 몸 컨디션이 상승되어 피로감이 해소되었습니다.


태을주 수행 중에 수승화강이 되어 발끝까지 기가 통하여 시원한 느낌을 받기도 하고, 또 한 번은 태을주를 읽고 있는데 갑자기 돌아가신 부모님과 조상님이 보였습니다. 할머니로부터 차례로 모두 나와 기뻐하며 태을주를 외우며 춤을 추는 것이었습니다.

태을주 알아보기☜

저는 평소에 시력 문제로 불편함이 많았는데 태을주 수행을 시작한 이후 어느 날 병원 안과에 찾아가 검사를 하였습니다. 담당 의사는 검사 결과 시력이 1.0으로 좋아지고

 시신경이 살아나는 중이라며 신기한 일이라고 놀라워했습니다.

태을주 수행을 통해 건강이 좋아지고 조상님을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인류 문화의 원형인 한민족의 신교문화를 깊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의 큰 기운을 받은 이후, 외손자가 감기가 심하게 걸려 목이 아프고 기침을 많이 하는 것을 보고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외손자의 머리에 손을 대고 태을주를 읽어 주었는데 편하게 잠을 깊이 자면서 목 아픔과 기침 등 감기 증세가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고 태을주와 도공의 조화 권능에 대해 새롭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태을주는 뿌리 찾는 주문이요 선령 해원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 9:19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