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관법-상제관
7.각 종교가 전하는 하나님 강세-문011
인천도령
2016. 5. 8. 21:06
7. 각 종교에서 하나님의 강세 예언.
기독교 성경 책
요한계시록1:8
“주(主)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유교: 주역 설괘전
‘종어간시어간終於艮始於艮’, 간에서 끝나고, 끝난 거기서 다시 시작한다.
시간의 법칙에는 종시終始가 있다. 끝매듭을 짓고 시작한다. 그것을 종시사상이라고 한다.
모든 만물은 순환의 법칙의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불교: 미륵하생경
불가에서 석가모니가 도통을 하고는 한 3천년 후면 내법이 씨가 안 먹히는 말법이 되는데
그 때 천상 도솔천의 천주님인 미륵님이 인간을 오신다.'고 했다
석가는 자기 아들 라훌라와 수제자 마하가섭, 군도발탄, 빈두타 등 네 사람에게 “너희들은 나의 법을 받아 열반에 들지 말고 기다렸다가, 앞으로 인간으로 오시는 도솔천의 천주님, 저 하늘의 하나님의 도를 받아 열반에 들라.”고 한다.
그리고,
마침내 이땅에 상제님께서 강세를 하십니다.
상제님께서 하늘의 모든 신성(神聖)과 불타와 보살들의 간곡한 기도와 하소연을 들으시고 새 우주를 열어 도탄에 빠진 인간과 신명을 건지시기 위해 새 역사의 태양이 떠오르는 동방 땅에 강세하시니 환기(桓紀) 9070년, 배달국 신시개천(神市開天) 5769년, 단군 기원 4204년, 조선 고종 8년 신미(辛未 : 道紀 1, 1871)년 음력 9월 19일(양력 11월 1일) 자시(子時)에 전라도 고부군 우덕면 객망리(古阜郡 優德面 客望里)에서 탄강하시니라.
성휘와 도호
상제님의 존성(尊姓)은 강(姜)씨요, 성휘(聖諱)는 일(一) 자 순(淳) 자요, 아명(兒名)은 학(鶴) 자 봉(鳳) 자요, 자(字)는 사(士) 자 옥(玉) 자요, 도호(道號)는 증산(甑山)이시니 천지공사를 행하시어 우주의 무극대운(無極大運)을 여신 무극상제(無極上帝)시니라. 도전 1편 11장
기독교 성경 책
요한계시록1:8
“주(主)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유교: 주역 설괘전
‘종어간시어간終於艮始於艮’, 간에서 끝나고, 끝난 거기서 다시 시작한다.
시간의 법칙에는 종시終始가 있다. 끝매듭을 짓고 시작한다. 그것을 종시사상이라고 한다.
모든 만물은 순환의 법칙의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불교: 미륵하생경
불가에서 석가모니가 도통을 하고는 한 3천년 후면 내법이 씨가 안 먹히는 말법이 되는데
그 때 천상 도솔천의 천주님인 미륵님이 인간을 오신다.'고 했다
석가는 자기 아들 라훌라와 수제자 마하가섭, 군도발탄, 빈두타 등 네 사람에게 “너희들은 나의 법을 받아 열반에 들지 말고 기다렸다가, 앞으로 인간으로 오시는 도솔천의 천주님, 저 하늘의 하나님의 도를 받아 열반에 들라.”고 한다.
그리고,
마침내 이땅에 상제님께서 강세를 하십니다.
상제님께서 하늘의 모든 신성(神聖)과 불타와 보살들의 간곡한 기도와 하소연을 들으시고 새 우주를 열어 도탄에 빠진 인간과 신명을 건지시기 위해 새 역사의 태양이 떠오르는 동방 땅에 강세하시니 환기(桓紀) 9070년, 배달국 신시개천(神市開天) 5769년, 단군 기원 4204년, 조선 고종 8년 신미(辛未 : 道紀 1, 1871)년 음력 9월 19일(양력 11월 1일) 자시(子時)에 전라도 고부군 우덕면 객망리(古阜郡 優德面 客望里)에서 탄강하시니라.
성휘와 도호
상제님의 존성(尊姓)은 강(姜)씨요, 성휘(聖諱)는 일(一) 자 순(淳) 자요, 아명(兒名)은 학(鶴) 자 봉(鳳) 자요, 자(字)는 사(士) 자 옥(玉) 자요, 도호(道號)는 증산(甑山)이시니 천지공사를 행하시어 우주의 무극대운(無極大運)을 여신 무극상제(無極上帝)시니라. 도전 1편 11장